장재웅목사의 희망의 씨앗

잠들지 않는 디아스포라 사역노트 Sleepless Diaspora Note. Welcome to our church community! our workplaces, our community. We will treasure journeying with you.

No matter where you're at in the journey... Experience life change and develop fresh encounters with God through powerful worship, relevant teaching, and a caring community. Long Island Korean English Ministry (LIKEM) is a community that will help you to deepen your faith, connect with others, and be part of the movement of God in the world. Our doors are always open to people from all different b

08/16/2024

On August 14, Bishop Debra Wallace-Padgett was elected as the new president of the World Methodist Council (WMC) and will serve a five-year term.

The World Methodist Council is an international organization that connects and represents over 80 Methodist, Wesleyan, and related Uniting and United Churches worldwide. Founded in 1881, the council aims to foster unity, share resources, and promote the Wesleyan message of God's grace and love for all people. The council serves as a platform for dialogue, collaboration, and mutual support among its member churches, which together represent over 80 million individuals.

08/14/2024

하나님의 선한 손길이 도우실 때
(for the gracious hand of his God was on him)

에스라(Ezra) 7:1-10

“For Ezra had devoted himself to the study and observance of the Law of the LORD, and to teaching its decrees and laws in Israel.(Ezra 7:10)”

올 2024년안에 20달러 지폐의 새 인물이 될 ‘해리엇 터브먼(Harriet Tubman,1822-1913)’은 1822년 메릴랜드 도체스터카운티(Dorchester, Maryland)에서 흑인 노예로 태어난 여성입니다.

그녀는 어렸을 때부터 체벌과 가혹한 노동 조건을 견디는 노예로 살았습니다. 노예의 삶으로부터 벗어나고 싶었지만, 자신의 힘으로는 안 된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가족과 함께 탈출했다 포기하고 돌아오는 것을 여러번 시도했습니다. 그러다가 기도 중에 주님께서 그녀에게 길을 보여주십니다.

확신이 생긴 그녀는 1849년 9월 17일 혼자 그 길을 따라 탈출하여 펜실베이니아에 도착합니다. 주님의 도우심에 확신이 생긴 그녀는 자유의 몸으로 편히 지낼 수 있었음에도 13번이나 가족들이 있는 곳으로 돌아가고자 했습니다.

가족들과 700명에 달하는 흑인 노예들을 탈출시키기 위해서였습니다. 그녀는 노예폐지론인 윌리엄 개리슨(William L Garrison)에 의해서 '모세(the Moses of her people)’라는 별명을 가지게 됩니다. 이렇게 두려움에 맞서는 동안 그녀의 믿음도 함께 성장합니다.

노예 그룹을 위한 탈출을 계획하는 동안 해리엇 터브먼은 그녀 앞에 있는 위험에 대해 경고하는 하나님의 환상을 받습니다. 늘 기도 가운데 주님의 도우심을 구한 결과입니다.

한번은 평범하고 빠른 경로를 택하는 대신 더 멀고 위험한 경로로 갈 것을 환상 가운데 인도를 받습니다. 노예 그룹을 이끌고 그 길로 탈출을 합니다.

그날 밤 원래 다니던 경로에는 노예 포수들이 대기하고 있었던 사실이 나중에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그녀의 믿음과 기도가 어떻게 하나님의.도우심의 손길을 받을 수가 있었는지를 보여줍니다.

오늘을 사는 우리들은 말씀과 기도 가운데 주님의 뜻을 찾고, 그 뜻대로 살고자 노력할 때 우리도 삶 가운데 성령의 섬세하신 인도하심과 보호하심, 공급하심의 은혜를 경험하게 됩니다.

우리 앞에 주어진 두 뜻이 있습니다. ‘내 뜻대로 사는 것’과 ‘주님 뜻으로 사는 것’입니다. 늘 기도 가운데 나의 뜻보다 주님의 뜻을 찾아가는 과정속에서 주님의 선하신 인도하심을 받게되는 것입니다.

어느 날, 한경직 목사님이 교회적으로 굉장히 어려운 시기에 성경을 읽다가 잠깐 잠이 들었는데, 꿈을 꿨다고 합니다. 그런데 꿈 속에 사람 손의 10배나 되는 큰 손이 나타나더니 자신이 앞으로 넘어지려고 하면 앞에서 붙잡아 주고, 뒤로 넘어지려고 하면, 뒤에서 붙잡아 주면서 쓰러지지 않도록 자신을 붙들어 주었다고 합니다.

한경직 목사님이 그 꿈에서 깨어나 정신을 차리고 봤더니, 자기가 펴 놓은 성경에서 에스라 7장 9절이 눈에 들어오더라는 것입니다.

“정월 초하루에 바벨론에서 길을 떠났고 하나님의 선한 손의 도우심을 입어 오월 초하루에 예루살렘에 이르니라(에스라 7:9)”

그래서 한경직 목사님이 그 꿈을 생각하면서 목회의 힘든 고비를 넘기고 오늘의 서울영락교회를 이루게 되었다고 합니다.

에스라 7장 6절을 보면 “이 에스라가 바벨론에서 올라왔으니 저는 이스라엘 하나님 여호와께서 주신 바 모세의 율법에 익숙한 학사로서 그 하나님 여호와의 도우심을 입으므로 왕에게 구하는 것은 다 받는 자더니(에스라 7:6)” 에스라는 말씀대로 하나님 여호와의 도우심을 입은 자였습니다. 하나님께서 도우심으로, 하나님께서 에스라와 함께 하셨으므로 아닥사스다(Artaxerxes)왕에게 구하는 것을 다 받을 정도로 신임을 받았습니다.

에스라는 하나님의 말씀을 깊이 연구했고, 또 말씀대로 살았습니다. 그리고 실천한 그 말씀 가지고 다른 사람들을 가르쳤습니다. 에스라는 늘 하나님의 뜻은 무엇일까? 늘 말씀을 연구하고 묵상, 기도하는 가운데 주의 뜻에 믿음으로 순종하고자 했기 때문에 그는 하나님의 선한 도우심의 손길을 입은 것입니다.

“에스라가 여호와의 율법을 연구하여 준행하며 율례와 규례를 이스라엘에게 가르치기로 결심하였었더라” (에스라 7:10)

하나님 아버지,
날마다 숨쉬는 순간마다
말씀과 기도, 찬양가운데
주님의 뜻을 따라
주님의 선한 손의 도우심을 덧입게 하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https://youtu.be/gkKDbD-9BSg?si=4mnUgvMtp-uI_sqp
https://mdkumc.org/ministry/?p=35136
오늘의 기도와 찬양입니다.

Photos from 워싱톤 하늘비전교회 Heavenly Vision Community Church's post 08/10/2024
08/09/2024

Being a professional is doing the things you love on the days you don't feel like doing them.

프로(Pro)가 된다는 것은 당신이 하고 싶어하는 일들을 당신이 하고 싶지 않는 날에 하는 것을 의미한다.

프로는 상식적으로 살지 않는다. 받아들이기 힘든 결과에 힘이 빠지는 것은 상식적이지만 상식을 넘어 다음 발걸음을 위해 더 힘을 낸다.

08/09/2024

Do I not destroy my enemies when I make them my friends?

‘Abraham Lincoln’

Photos from 장재웅목사의 희망의 씨앗's post 07/30/2024

말레이지아 한희석, 홍성아선교사
(2024년 7월)

07/29/2024
07/17/2024

친구를 선택할 때는 천천히, 친구를 바꿀때는 더욱 천천히(영국속담)

Be slow in choosing a friend, but slower in changing him.
(England Proverb)

07/17/2024

목사는 무엇으로 사는가?

목사는 설교로 산다.

한 주간 내내 설교를 생각한다.
설교에 대해 고민하며
하나님을 생각하고
교회를 생각하고 성도를 생각한다.

설교를 쓰면서 영성을 쌓아간다.
역사 민족 교회를 생각하며
고뇌하고 기도하며
사랑하고 울고 지쳐 쓰러진다.

설교를 쓰면서 하늘 기쁨을 알아간다.
하나님의 섭리 은혜,
사랑으로 인하여
울고 웃고 환희하고 춤춘다.

설교를 쓰면서 성육신의 언어를 배워간다. 보다 바르게 보다 단순하게, 보다 능력으로 살아있는 하나님 말씀을 전하기 위해 한 단어 하나 하나를 선별하고, 한 언어 언어에 혼을 담는다.

나 자신이 온전히 으깨어져 진액을 흘리고서야 한편의 설교가 탄생하는 것이다.

설교는 목사에게 온 몸을 드리는 사랑의 제물이다. 하나님 말씀을 죽도록 사랑해야 설교가 탄생한다.

나는 죽고 십자가가 살아있는 설교만이 사람을 살려내는 것이다.

고통스럽지만 미치도록 사랑해야 그 설교가 하늘에 미쳐 나를 살리고 성도를 살리고 교회를 살린다.

나는 살기 위해서 오늘도 설교자의 길을 걸어가는 것이다.

'패스브레이킹 연구소'

07/15/2024

가장 위대한 신학자는
목회에서 꽃을 피운다.

가장 성실한 목회자가 탁월한 신학자이다.

Photos from 장재웅목사의 희망의 씨앗's post 07/12/2024

이수정 루트
일본 최초의 감리교회 긴자교회

Photo by 월간건축

07/12/2024

For preacher(설교자를 위해)

1. Let scripture speak

2. Don’t preach controversial subjects for controversy

3. Prepare yourself and your congregation

4. Tough topics requires you to be pastor first, not prophet

07/12/2024

담임목사직을 내려놓은 다음 다시 본 목회 현장에서 제 마음을 가장 많이 채운 것은

'좀 더 기도할 걸
좀 더 사랑할 걸
좀 더 축복할 걸' 입니다.

-지구촌교회 이동원목사. '블레싱'-

07/10/2024

사막을 걷는 사람에게 가장 힘든 것은 뜨거운 태양보다 작은 모래알이듯이 사람들은 큰 산보다 작은 돌멩이에 걸려 넘어집니다.

죄많은 세상속에서 크리스천들이 힘이 없고 무기력한 삶을 살아가는 이유는 매일의 삶가운데 하나님의 영광스러운 임재(the presence of God)를 체험하며 살아가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지금 우리가 가장 사모해야할 것은 하나님의 임재(the presence of God)이고 가장 위험한 것은 하나님의 부재(the absence of God)입니다.

Photos from 장재웅목사의 희망의 씨앗's post 07/04/2024

5가지의 ‘기'

1. 눈에는 – 총기

상대를 흡입하듯 바라보는 맑은 눈, 정성을 보여주는 관심의표현에 상대를 감동시키고 이끌어 가는 힘이 나타납니다.

2. 얼굴에는 – 화기

웃음으로 대해야 웃음으로 돌아옵니다. 항상 스마일한 모습, 자신감있는 표정관리가 성공의 자세라는 것을 알고, 속으로는 울어도 겉으로는 웃어야 합니다.

3. 마음에는 – 열기

열정이 있어야 자신감이 생깁니다. 매사에 열정으로 자신감있는 자세를 가지는 것이 성공으로 가는 지름길입니다.

4. 몸에는 – 향기

변해야합니다. 복장부터 최고의복장으로, 몸가짐도 자신을숙이고, 남을 존중하는 마음을 가져서, 몸에 향기가 가득하게 남에게 대해야 합니다

5..어려울때는 – 끈기

어려움이없이 성공할 수 없습니다. 누구나 슬럼프에 빠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해내고 말겠다는 끈기있는 정신으로 이겨낼때 성공할 수있습니다.

노래는 부를때까지 노래가아니고, 종은 울릴때까지 종이아니며, 사랑은 표현할때까지 사랑이 아니고, 축복은 감사할때까지 축복이 아니라는 말이 있습니다.

모든것에 감사하면 모든것이 축복이 됩니다. 하나님께 감사하면 할수록 그 분과의 관계가 더깊어지고 삶이 더 풍성해집니다.

하나님께 말로 낱낱이 감사합시다. 예배속에서 충성을 다짐하며 새로운 결심과 헌신으로, 물질로 감사를 표현합시다. 하나님께 받은 복과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불행한 사람들을 돕고 섬깁시다.

그럴때 축복과 감사의 선순환이 계속될 것입니다.

– 김준곤목사

Photos from 장재웅목사의 희망의 씨앗's post 07/04/2024

영적인 침체를 극복하는 7가지 원리
(7 Tips for overcoming spiritual depression)

1.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라(Thank)

2. 하나님의 성실하심을 기억하라(Remember)

3. 하나님의 얼굴을 구하라(Ask)

4.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인정하라(Accept)

5. 하나님께 앞날을 맡기라(Surrender)

6. 하나님의 성품을 추구하라(Seek)

7. 하나님의 말씀을 묵상하고 기도하라 (Meditate and Pray)

독일 건축가 다르크 모엔치가 지은 새 중국 교회, 지역전통과 성경에 영감받아 > 세계교계뉴스 World News | KCMUSA 07/02/2024

https://kcmusa.org/bbs/board.php?bo_table=mn01_3&wr_id=873

독일 건축가 다르크 모엔치가 지은 새 중국 교회, 지역전통과 성경에 영감받아 > 세계교계뉴스 World News | KCMUSA 주롱교회(Julong Church) (사진: Sikai / INUCE) 두루마리 모양의 첨탑. 당당한 방주 모양의 아트리움(atrium, 실…,

07/01/2024

COFFEE with PASTOR

C affeine
O ffers
F uel
F or
E verything
E verywhere
Every Week

Meet pastor at 9:50AM at Wesley House

one comma difference

Impossible vs I'm possible

06/29/2024

When it's difficult to say ‘NO’
(‘아니오‘라고 말하기 곤란할때)

* 11 Tips

1. Be clear of your vision

2. Know the implications of saying yes

3. Realize that saying no is okay

4. Use the medium you’re most comfortable with

5. Keep it simple

6. Be respectful

7. Provide an alternative if you want

8. Make yourself less accessible

9. Write everything down first

10. Delay your response

11. Sometimes, no reply is also a form of reply

06/29/2024

Ministerial Task
(목사가 해야할 일)

Ministry of the Word
Ministry of Prayer
Ministry of the Sacraments
Ministry of Presence

F.E.A.R. has two meanings

1) Forget Everything And Run

2) Face Everything And Rise

Choice is mine

06/28/2024

"In essential; unity
(On the necessary points)
본질에는 일치를

In non-essential; liberty
(On the questionable points)
비본질에는 관용을

In everything; love/charity"
모든일에는 사랑을

-Rupertus Meldenius,1626
(From St.Augustine)

✍🏼
People lose their health to make money; then lose their money to restore their health. By thinking anxiously about the future, they forget their present, such that they live neither for the present nor the future. They live as if they will never die and they die as if they have never lived. Take each day as it comes and live each day to the fullest.

06/28/2024

🪴5 temptations for successful preachers
(설교자들의 5가지 유혹)

1. The temptation to pontificate

2. The temptation to preen

3. The temptation to posture

4. The urge to control the publicity

5. The tendency to use people who can
help you and discount all others

God+0=Good
Good-God=0

나눔에는 여전히 '내'가 남지만
드림에는 '님'만 남습니다.

워싱턴 하늘비전교회 창립 7주년, 입당 5주년 감사예배 및 임직식 - Manna 24 06/27/2024

https://www.manna24.com/single-post/2024/06/26/krmaw-3/

워싱턴 하늘비전교회 창립 7주년, 입당 5주년 감사예배 및 임직식 - Manna 24 메릴랜드주 하노버소재 워싱턴 하늘비전교회(장재웅 목사)는 지난 23일 교회설립 7주년, 새성전 입당 5주년 감사예배및 임직식이 지역의 목회자와 성도, 150명이 모인가운데 열렸다. 장재웅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1부 예배는...

06/27/2024

성공하는 사람들의 8가지 'ㄲ'

1. 꿈(Vision)----------비전(창37:19)

2. 끈(Relationship)——하나님관계(벧전2:9-10)

3. 꾼(Professional)----말씀전문가(요계1:3)

4. 꾀(Wisdom)--------지 혜(롬12:3)

5. 꼴(Attitude)--------선한 태도(살전5:21-22)

6. 끼(Talent & Gift)----은 사(고전12:28-31)

7. 깡(Passion)---------열 정(빌1:8)

8. 끝(End)-------------선한싸움(딤후4:7-8)

-잠들지 않는 사역 Note중-

06/25/2024

- 여운을 남기는 말 -
Words that leave lasting impression

“안녕하세요" 는
부족한 내가 살아 있음 같아 좋고

"Hello" is
It feels good that I am alive

"고맙습니다" 는
오만한 내가 낮아지는 것 같아 좋고

"Thank you" is
It feels like I’m being humbled

"죄송합니다" 는
내 마음 씻기는 것 같아 좋고

"I'm sorry" is
It feels good to wash my mind

"사랑합니다" 는
내 마음이 충만해져 좋고

"I love you" is
It feels that my heart is full

"보고싶어요" 는
내 마음 그리움 꽃 되어 좋고

"I miss you" is
It feels to be longing flower

"또 뵐께요" 는
내 마음속에 여운이 남아 좋습니다.

"I'll see you again"
It leaves a lasting impression on my mind.

06/20/2024

Before you speak
THINK about it

T. Is it true
H. Is it helpful
I. Is it inspiring
N. Is it necessary
K. Is it kind

입은 말을 쏟아놓는 자동판매기가 아니라 아름다운 마음을 표현하는 생명체입니다. 말은 가능한 5개의 대문을 통과하도록 해야 합니다.

1) 이 말은 진실한가?
2) 이말은 도움이 되는가?
3) 이 말은 감동을 주는가?
4) 이 말은 필요한가?
5) 이 말은 친절한가?

"Do not be quick with your mouth, do not be hasty in your heart to utter anything before God. God is in heaven and you are on earth, so let your words be few. As a dream comes when there are many cares, so the speech of a fool when there are many words(Ecclesiates5:2-3)

Want your public figure to be the top-listed Public Figure in Commack?
Click here to claim your Sponsored Listing.

Category

Website

Address


486 Town Line Road
Commack, NY
11725

Other Public Figures in Commack (show all)
Mistress Barbie 2U Mistress Barbie 2U
Commack

Hello and welcome, I am Mistress Barbie 2U, I am a 5'9 135lbs blonde haired green eyed tr*******al Goddess!

Assemblyman Keith Brown Assemblyman Keith Brown
6080 Jericho Turnpike
Commack, 11725

Father, Husband, lifelong Northport resident. Assemblyman for New York’s 12th Assembly District.

In Honor of Lcpl. Justin Wilson, a Fallen Marine Hero In Honor of Lcpl. Justin Wilson, a Fallen Marine Hero
Commack

Lance Cpl. Justin Wilson, was killed by an IED on March 22, 2010 in southern Afghanistan.

Bootsie Pawson Bootsie Pawson
Commack

"Yes, I'm pi**ed off and most people irritate me. But if people weren't so ignorant, self-absorbed,

Adam Forgione Adam Forgione
Commack

Entrepreneur, Video Production Storyteller, Musician I love to share what I’ve learned CEO of Pennylane Productions

The Rainbow Warrior The Rainbow Warrior
16 Northrop Court
Commack, 11725

Mindfulness and the Spiritual inspiration from a Bisexual Yogi!

Coco Chanel Guido Coco Chanel Guido
Commack

This is the Official Fan Page for Coco Chanel Guido, The cutest little Mini Yorkie Puppy ever! :)

Gizmo Peterson Gizmo Peterson
Commack, 11725